많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근육 형성에 관한 유용한 기사

많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근육 형성에 관한 유용한 기사

많은 유용한 팁을 제공하는 근육 형성에 관한 유용한 기사

피트니스 잡지 표지에 전시된 흠잡을 데 없는 몸매는 그들이 영감을 주는 것만큼 실망스러울 수 있다.

그런 발전이 너에게 가능한가? 완벽은 비현실적인 목표일 수도 있지만, 여러분은 확실히 근육량을 증가시킬 수 있고 지금보다 더 나아 보이게 할 수 있다.

시작하는 것은 올바른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만큼 간단할 수도 있고, 이 글에서 찾을 수 있는 조언은 그저 표일 수도 있다!

당신이 가장 효과적인 운동에 참여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근육 운동을 연구하라.

모든 기술이 같은 것을 성취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어떤 운동은 근육 강화에 도움을 주는 반면 다른 운동들은 특정한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근육을 만드는 방법을 사용하고 다양한 근육 그룹을 만들기 위해 많은 운동을 해야 한다.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운동을 명심하고, 항상 운동 프로그램에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 스쿼트를 말하는데, 모두 빌딩 부피를 위한 일반적인 운동이다.

이러한 운동을 규칙적으로 정확하게 완성하면 근육량이 더해지고, 여러분을 더 강하게 하는데 도움이 되며, 일반적으로 여러분의 몸을 컨디셔닝 할 것이다.

당신이 운동할 때마다 이 운동용 스테이플의 변형을 포함하도록 노력하라.

근육을 만들 때 단백질에 의존하지 마라.

최상의 결과를 위해 다양한 희박한 단백질과 건강한 지방을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하면 근육량이 빨리 늘지 않는다.

식사나 간식의 대부분은 단백질이 풍부해야 한다.

마라톤에 참가하거나 과격한 유산소운동에 참가하고 있다면 근육의 크기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지 마라.

만약 여러분의 목표가 균형 잡힌 건강 프로그램이라면, 심근 강화는 필수적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근육의 크기를 늘리려고 한다면, 과도한 심장박동은 여러분의 힘든 일을 되돌릴 수 있다.

심장 운동과 웨이트 트레이닝 사이의 건강한 균형에 초점을 맞추어라.

효율적으로 근육을 키우려면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단백질 쉐이크나 보충제는 여러분의 식단에 큰 도움이 되지만, 여러분이 얻는 유일한 단백질 공급원이 되어서는 안 된다.

이러한 보충제는 수면 전뿐만 아니라 운동 전후에 가장 효과적이다.

근육을 만드는 동안 체중을 줄이려면 보충제를 매일 사용하십시오.

하지만 근육뿐만 아니라 질량을 늘리고 싶다면 매일 3개씩 먹어도 괜찮다.

근육을 만드는 데 성공하기 위해서는 탄수화물이 필수적이다.

탄수화물은 당신의 근육에 매일의 수행을 하고 다음 날 동안 회복하는데 필요한 에너지를 주는 원소다.

매일 강도 높은 운동을 하는 사람은 체중 1파운드당 2~3g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

예를 들어 몸무게가 180파운드라면 하루 360~540g의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한다.

특정한 날에 근육을 만들 계획일 때는 잘 먹어라.

운동 한 시간 전에 칼로리를 더 섭취하라.

운동하는 날에는 과식하지 말고, 웨이트 트레이닝에 계획하지 않은 날보다 더 많이 먹어라.

당신이 운동하는 만큼 가능한 한 많은 판매원과 세트를 추가해야 한다.

각 운동을 최소 15회 반복하고 세트 사이에 긴 휴식을 취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젖산이 흐를 수 있게 하고 근육의 성장을 자극할 것이다.

꾸준히 이런 식으로 일과를 집중시킴으로써 근육 형성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보다시피 근육을 최대한 좋게 만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많다.

이제 이 글의 충고를 읽었으므로, 당신은 인생을 더 좋게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을 활용하여 당신의 근육 형성 목표를 달성하도록 도와라.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