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던 비타민과 미네랄 정보

몰랐던 비타민과 미네랄 정보

몰랐던 비타민과 미네랄 정보

건강을 유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매일 적절한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이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어떤 비타민이 가장 중요한지, 혹은 적절한 보충제를 찾는 방법을 알지 못한다.

다음 글은 오늘 당신이 실천할 수 있는 훌륭한 조언이 있다.

항상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노력하라.

7인분의 야채와 과일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소량 섭취를 목표로 한다.

이렇게 할 수 없다면 보충제를 최후의 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다.

뼈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D와 함께 복용해야 최상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물론 음식을 통해 비타민 D를 섭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충제나 햇볕을 쬐면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칼슘을 흡수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식사 시간 전후에 지방이 들어 있는 보충제를 먹도록 해 보아라.

비타민 A, E, K는 음식과 함께 먹어야만 흡수할 수 있다.

이러한 보충제를 지방이 함유된 식품과 함께 먹으면 흡수가 좋아진다.

많은 사람들이 왜 아픈지 깨닫지 못하고 결국 몸이 아프다.

첫 번째 통증 징후로 의사에게 가기 전에 새로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해 보십시오.

어유와 비타민 E는 종종 근육의 긴장을 완화시키기 때문에 근육을 훨씬 좋게 만든다.

때로는 돈이 빠듯할 때 건강하게 먹기가 힘들다.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워라.

그리고 그 지식을 사용하여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더 나은 삶을 살기 시작하라.

비타민 A는 중요하다; 이 산화 방지제는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시력을 향상시키며, 심장병 위험을 낮추고, 노화의 영향을 줄일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면 당신에게 매우 안 좋을 수 있다.

호박, 짙은 잎사귀, 당근에서 비타민 A를 얻을 수 있다.

과일과 야채는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비타민 C 보충제를 첨가하는 것은 모두에게 도움이 되지만, 특히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충분히 먹지 않는 사람들에게 도움이 된다.

이 비타민은 잇몸 질환, 여드름, 피부 감염, 위궤양, 감기 치료 및 예방, 그리고 그 밖의 많은 것들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만능 비타민이다.

알츠하이머, 치매,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이 비타민 C를 섭취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다.

야채와 과일은 특히 날것으로 먹을 때 영양소가 풍부하다.

만약 여러분의 식단에 영양소가 풍부하지 않다면, 여러분은 자연스럽고 쉽게 흡수되는 비타민이나 영양 보충제를 섭취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보충제를 시작하려면, 영양 결핍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의사와의 약속을 잡으십시오.

당신이 정확히 어디에 서 있는지 아는 것은 당신이 적절한 보충제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식단에서 망간을 더 많이 섭취하도록 해라.

뼈를 튼튼하게 하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절단 수술을 받았을 때 치료 과정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이 단백질, 탄수화물, 콜레스테롤을 얼마나 잘 대사시키는지 증가시킬 수 있다.

이 중요한 광물은 견과류, 곡물, 콩, 차에서 찾을 수 있다.

망간 보조식품도 별도로 구매할 수 있다.

여러분의 몸은 적절한 기능을 하기 위해 많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필요하다.

부족한 식단은 많은 다른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위의 팁을 사용하면 건강에 좋은 보충제를 찾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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