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유용한 조언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유용한 조언

불면증에 대처하기 위한 최고의 팁과 유용한 조언

내 불면증이 왜 이렇게 심한지 욕을 먹었는지 의아해 할까? 잠드는 것을 돕기 위해 어떤 마법이 사용될 수 있을까? 물레 바늘에 걸리면 악몽이 끝나고 잠자는 일이 시작될까.

불면증에 대한 마법적인 치료법은 없지만, 아래의 조언이 도움이 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불면증으로 깨어있다면, 여러분의 중요한 다른 사람에게 저녁 마사지를 요청하라.

그것은 여러분이 긴장을 풀고 잠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마사지를 즐기는 동안 뇌 생각을 최소한으로 유지하도록 하고 그것이 당신을 잠으로 이끌도록 하라.

푹 쉬려면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라.

다른 날 밤에 잠을 못 자서 “은행 시간”을 위해 너무 오래 자지 마라.

잠만 자고 휴식을 취할 때는 일어나야 해.

은행 업무 시간을 내려고 하거나 다른 날로부터 인출하려고 하지 마라.

잠자는 루틴을 만드세요.

여러분의 몸이 규칙적인 취침과 수면 패턴에 익숙해지면, 여러분이 잠을 잘 준비가 되었을 때 더 협력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여러분이 무작위로 잠자리에 들기 시작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자지 못하게 만드는 것일 수도 있다.

낮 동안 햇빛을 쬐면 밤에 잠을 잘 수 있다.

점심때, 밖에 나가서 햇볕이 당신의 얼굴을 비추도록 하라.

자연광에 노출되면 멜라토닌의 생성을 자극해 보다 빨리 편안한 상태를 얻을 수 있다.

며칠 밤 이상 잠을 못 잤다면 의사에게 진찰을 받고 싶을지도 모른다.

보통 불면증은 사람의 삶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기 때문에 단기적인 문제지만, 다른 상황에서는 의학적인 문제와 관련될 수 있다.

주치의한테 가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해줘 무슨 일이든 중요한 건 제외해

뜨거운 물병은 잠을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온수병의 온기가 마음을 진정시키고 긴장을 풀어준다.

잠이 들도록 내버려두면 충분할지도 모른다.

이 병을 네 배 위에 올려봐.

숨을 깊게 들이마시는 동안 모든 열기가 스며들 겁니다.

당신은 당신의 침실이 매우 조용하고 어둡기를 원한다.

믿거나 말거나, 아무리 적은 양의 빛이라도 잠들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아무 잡음이나 다 없애라.

만약 외부 소음 문제가 있다면, 여러분은 부드러운 음악을 틀거나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시계관람은 불면증 환자들 사이에서 흔하다.

인생을 걱정하는 것도 잠을 못 이룰 수 있다.

시계 안 보이게 만들어.

걱정스러운 생각이 잠을 훔치지 않도록 하라.

그 대신 낮에 걱정거리를 처리하되 잘 시간이 되면 잊어버려라.

어떤 사람들은 그냥 쉽게 잠을 못 자.

이러한 것들에 집중하기 위해 잠을 자려고 시도하지 않는 시간을 사용하라.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잠을 자러 가야 할 때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부담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네 침대 좀 봐.

시트 좋아하니? 보조 베개 있어? 매트리스가 오래됐니, 처진 거야, 아니면 너무 딱딱한 거야? 새 매트리스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이것은 여러분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더 긴장을 푸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너도 알다시피, 카페인은 불면증의 큰 원인이야.

그것은 당신의 뇌와 신진대사를 자극하여 수면을 정지시킨다.

카페인이 함유된 음료를 얼마나 빨리 끊어야 하는지 모를 수도 있다.

밤에 불면증에 시달린다면 2시 이후에는 카페인을 섭취하지 말고 푹 쉬도록 한다.

당신의 상황에서 무엇이 가장 잘 될지를 결정하는 것은 때리고 놓칠 수도 있다.

일단 효과가 있는 것을 찾으면, 당신은 다시 잘 수 있을 것이다.

어느새 편히 잠들고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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