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여기서 시작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여기서 시작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알고 싶으십니까? 여기서 시작

비즈니스 캠페인에 온라인 비디오를 사용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아직 이 선택사항을 탐구하지 않았다면, 당신은 스스로를 다치게 할 수도 있다.

더 적은 사람들이 신문을 읽거나 라디오를 사용한다.

요즘 사람들은 인터넷에 많이 의존한다.

비디오 마케팅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아이디어를 알아보려면 이 기사를 계속 읽어보십시오.

성공적인 비디오 클립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짧고 달콤한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랫동안 집중하는 능력이 부족하기 때문에, 그들이 원하는 것을 간결하게 줄 필요가 있다.

동영상이 더 길어져야 하는 경우 나중에 볼 수 있도록 다른 동영상으로 구분해 보십시오.

복잡한 비디오 마케팅 전략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비디오를 만드는 것은 쉽고, 당신이 필요한 것은 괜찮은 카메라와 안정된 표면이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제조되는지를 청중들에게 보여주거나 혹은 단지 중립적인 배경 앞에 앉아 당신의 제품을 시연하거나 청중들에게 말할 수 있다.

누가 20분짜리 비디오를 볼 거라고 생각하지 마라.

아주 심층적인 방법 비디오를 해야 그렇게 오래 갈 수 있다.

비즈니스, 제품 또는 판매에 대해 잡담만 하고 있을 때는 비디오를 5분 이내로 유지하십시오.

웹 사이트를 스크린샷하고 비디오에 포함시키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것에 조금 더 친숙해질 수 있게 해준다.

튜토리얼을 만들 때 스크린샷을 사용할 수도 있다.

원하는 스크린샷을 저장하고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비디오에 통합하십시오.

제품을 홍보하려면 동영상을 만들어 제품을 시연하십시오.

당신이 짧은 시연과 사용법을 제공한다면 잠재 고객들은 당신의 제품에 대해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그것을 실제로 보면, 그 상품은 더 많은 구매자를 갖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사람들이 당신의 전체 비디오를 보길 원한다면, 당신은 즉시 사람들의 관심을 끌어야 한다.

첫 20초는 매우 중요하다.

이 부분은 티저나 그들이 계속 하고 싶게 만드는 독특한 것을 보여줘야 하는 부분이야.

비디오에서 주제를 벗어나지 마십시오.

주제에서 벗어나기는 매우 쉽다.

각 동영상의 간략한 개요를 작성하고 자주 참고하십시오.

주제에 머무름으로써, 당신의 비디오는 더욱 간결해질 것이다.

YouTube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여기에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우선, 당신의 비디오는 무료로 호스팅된다.

그것은 또한 가장 많이 보는 웹사이트 중 하나이다.

유튜브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와 대량 검색 엔진이기도 하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동영상을 촬영할 때는 가능한 한 흥미를 유발하고 설득력 있게 만들어라.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는 당신의 비디오 시청자를 증가시킬 수 있지만 흥미 없는 비디오는 목적을 좌절시킬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관련성이 있는 비디오를 보고 싶어한다.

좋은 비디오는 좋은 마케팅과 함께 큰 성공을 의미할 수 있다.

필요하다면 친구나 가족의 도움을 받아라.

계속되는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새롭고 다른 아이디어를 고안하는 것이 항상 쉬운 일은 아니다.

당신의 직원과 당신이 신뢰하는 사람들을 사용하여 아이디어를 튕겨내십시오.

만나서 이러한 세션을 자주 진행하여 최고의 성과를 거두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소셜 미디어 및 웹 사이트를 홍보하려면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동영상을 보는 모든 사용자가 당신이 실행하는 모든 온라인 속성에 대해 알 수 있다.

당신의 다른 사이트를 홍보하는 것은 그들에게 사업을 추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일 것이다.

소셜미디어 사이트와 동영상 사이트를 연계해 트래픽을 높이고 수익을 높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에 능숙하지 않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그것들을 하도록 하라.

가장 좋은 비디오는 상을 주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모두 사용해라.

하지만, 모든 참가자들에게 그들의 비디오가 광고에 사용될 수 있다는 것을 알려라.

삼각대는 비디오 마케터의 가장 친한 친구다.

흔들리는 카메라가 좋을 때는 공포영화뿐이다.

카메라가 잘 보이도록 꾸준히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여러분의 비디오가 관심을 받을 만한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데 몇 초밖에 걸리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의 비디오를 가치 있게 만드세요.

비디오 마케팅은 오늘날 필수적이다.

만약 당신이 성공하고 싶다면 정규적인 광고 전술로는 그것을 줄일 수 없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은 청중이 있는 곳을 따라가십시오.

여기에서 배운 팁을 적용하여 성공적인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