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기 위한 탄탄한 팁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기 위한 탄탄한 팁

수면 무호흡에 대처하기 위한 탄탄한 팁

수면무호흡증은 모든 세대의 개인이 직면할 수 있는 매우 심각한 문제를 증명한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은 그 상태를 어떻게 다루어야 하는지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하기 때문에 고통을 겪는다.

수면무호흡증이라는 주제에 대해 훨씬 더 잘 알게 될 수 있고, 이 글을 읽음으로써 몇 가지 훌륭한 치료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적합한 CPAP 기계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어떤 기계의 소음과 크기라도 고려해야 한다.

작은 소리를 내는 작은 기계들이 있다.

당신의 의사는 아마도 어떤 기계가 가장 좋은지 알고 있을 것이다.

술을 끊고 담배를 피우면 수면무호흡증을 정말 줄일 수 있다.

이러한 습관은 목 근육을 이완시키거나 부풀게 하여 수면 무호흡을 증가시킬 수 있다.

수술과 약은 비싸다는 것을 기억해라.

나쁜 습관을 고치는 것은 무료다.

무호흡증을 완화하기 위해 의사에게 구강 조각을 요청하라.

당신은 선천적으로 좁은 기도를 가지고 있거나 턱이 움푹 들어가 있거나 작은 턱을 가지고 있을 수 있다.

이 모든 것들은 수면 무호흡의 증상을 더욱 뚜렷하게 보이게 할 수 있다.

잠을 잘 때 도움이 되는 마우스피스를 구하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관악기를 연주하기 시작하라.

이런 악기를 연주하면 상기도의 근육이 튼튼해진다.

이 근육들은 당신의 기도를 확장시키고 기도의 벽을 뻣뻣하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

따라서 수면 무호흡 증상을 줄여 주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이 악기를 연주해야 한다.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으려면 철저한 신체검사와 철저한 병력증명이 필요하다.

당신의 의사는 또한 당신이 자는 동안 당신을 연구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다.

이 정보를 연구한 후에, 당신의 의사는 필요하다면 당신을 전문의에게 보낼 수도 있다.

만약 수면무호흡증을 앓고 있다면, 반드시 축농증과 알레르기 문제를 치료해야 한다.

당신의 상태는 이미 당신이 자는 동안 호흡에 어려움을 겪게 한다.

잠을 잘 때 기도를 방해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제거해야 한다.

비강 문제를 적절하게 처리함으로써 당신의 기도를 깨끗하고 자유롭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밤에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현재 치료 방법이 이를 절단하지 않는 경우 적절한 추가 기술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전통적인 수면무호흡증 치료에도 잘 반응하지 않는 사람이 있고, 때로는 수술을 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다.

이 수술에는 아데노이드 제거, 기도 확대, 편도선 제거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수면무호흡증의 위험인자를 줄일 수 있다.

일부 수면 무호흡증 위험 인자는 유전적 또는 유전적 이유와 같이 변경할 수 없다.

하지만 과도한 체중, 흡연 또는 알코올 섭취와 같은 다른 많은 것들을 제한할 수 있다.

항상 당신의 수면 무호흡 문제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고, 자가 치료도 해보아라.

만약 당신이 체중을 줄이고 담배를 끊으면 수면 무호흡증을 퇴치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취침 직전에는 술, 큰 식사, 카페인 섭취를 자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목관악기를 배우다.

당신은 음악을 좋아할 것이고 당신의 호흡을 더 잘 할 수 있는 근육을 운동시키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러한 근육을 강하게 만들면 조절력이 높아지고 무호흡 증상이 최소화된다.

수면무호흡증은 치료하기 쉬운 경우가 많으며, 단지 교육을 받고 이런 치료법을 제자리에 놓는 문제일 뿐이다.

정상적인 취침 시간을 정하고 스스로 부과한 규칙을 따르십시오.

반드시 침실에 잠자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라.

네 방이 아니라면 불면증이 올지도 몰라.

앞서 언급했듯이 수면무호흡증은 많은 개인에게 영향을 미친다.

사람들은 수면 무호흡증이 무엇이고 어떻게 치료될 수 있는지 알지 못할 때 계속해서 고통을 겪는다.

배우면 배울수록 형편이 좋아지고 수면무호흡증을 더 잘 조절할 수 있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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