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패닉 공격을 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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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러한 팁으로 패닉 공격을 보다 효과적으로 처리하십시오.

공황발작을 앓고 있는 사람으로서, 아마도 당신은 이미 이 상태를 다루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이다.

모든 불안 문제는 독특하고 그 사람에게 다른 영향을 미친다.

이것은 해결책을 찾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음악은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된다.

가사를 잘 들어라.

그 노래가 차분하고 평화롭다면 분명 그 속에서 뭔가 영감을 줄 만한 것을 발견할 것이다.

마음의 동요에서 벗어나 차분하고 수집된 무언가로 주의를 돌리면 음악의 고요함에 대한 자신의 마음의 상태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런 식으로 마음의 상태를 바꾸면 몸이 편안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상담자나 치료사와 상의한다면 훨씬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다.

그들은 너를 도울 수 있을 거야.

누군가 당신을 위해 그곳에 있다는 지식만으로도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압도적 조건을 개선할 수 있고, 당신이 견뎌내는 공황 발작의 횟수를 상당히 줄일 수 있다.

그 무서운 공황 발작이 당신의 의식 속으로 스며든다고 느낄 때,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을 멈추고 앉아서 매우 의도적인 호흡을 시작하라.

코로 숨을 들이마시면서 다섯을 세고 나서 다시 다섯을 세는 동안 입을 통해 숨을 내쉰다.

심호흡법을 열 번 반복하면 긴장이 풀린다.

공황 발작에 맞서 싸울 때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은 공황 발작이 있을 때 일어나는 모든 일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다.

일단 징후를 파악하고 나면 언제 공격이 일어날지 알 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갖추게 된다.

이 지식은 너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어떤 에피소드가 잡히기 시작하는 것을 감지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부정하기보다는 그것의 시작을 인정하는 것이 더 낫다.

비록 불편하기는 하지만, 여러분의 감정은 영원하지 않으며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라.

싸우고 불안 수준을 높이는 대신 공격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침착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즐겁고 위로가 되는 대화와 평온한 생각으로 공황 발작을 헤쳐 나가 보십시오.

그것이 통과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당신이 통제력을 유지할 것임을 스스로에게 알리십시오.

스트레스가 당신을 극복하는 것이라고 느낄 때, 대화할 친구를 갖는 것은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친구와 약간의 동정어린 대화를 하는 것은 긴장을 풀 수 있다.

안아줄 사람을 찾는다면 더욱 좋다.

배려하는 손길은 그 안에 차분함과 안정감을 가져다 준다.

당신의 불안 정도를 주의 깊게 관찰하라.

스트레스와 불안과 관련하여 스스로 감시자가 되는 것은 예방에 필수적이다.

이것은 당신을 자각하게 만들 수 있고, 당신이 이러한 신경질적인 감정에 대한 통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당신의 불안감을 조절하는 것은 또한 당신이 실제로 발생하는 어떤 공황 발작에 더 잘 대처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샤워나 아침식사 만들기 같은 일상적인 활동에도 시간을 잡아라.

필요한 경우 타이머를 사용하여 각 작업을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여러분이 매일 계획을 세우고 필요한 모든 준비를 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아이가 공황 발작을 일으키면 즉시 말을 걸어야 한다.

뭔가 극적인 일이 벌어질 수도 있고, 그 공격도 표현하지 못한 탓일 수 있다.

아이들과 솔직하고 터놓고 이야기하라.

다가오는 공황발작에 대한 공포는 종종 실제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무엇이 공격을 촉발하는지, 그리고 그 공격을 다루는 것과 관련된 걱정들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그만둘 필요가 있다.

이런 생각들은 실제로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만약 내가 너에게 보라색 소가 아닌 다른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고 한다면 너는 어떻게 생각하니? 물론, 여러분은 보라색 소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고 여러분의 불안 문제를 지나치게 생각하는 것도 마찬가지다.

자신을 의식하라.

이것은 공황 발작이 시작되기도 전에 멈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공격당하기 직전에 마음속에 있던 생각들을 일기로 기록해 두어라.

어떤 행동, 생각, 치료가 당신의 공황 발작을 덜 심각하고 오래 지속되지 않게 만드는지 검토하고 주목하라.

만성적인 공황발작을 다루는 사람으로서, 당신은 다가오는 공격에 앞선 징후를 알고 있다.

여러분에게 큰 문제는 왜 이러한 공격이 발생하는지 이해하지 못하거나 어떻게 예방해야 하는지를 모른다는 것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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