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서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신 지식 제공

이 문서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신 지식 제공

이 문서는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최신 지식 제공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잠재 고객 발굴을 생각할 때 어떻게 해야 할지 잘 모르십니까? 제대로 된 기술을 모르는 것 같은 기분이 드십니까? 실제로 이렇게 느낀다면, 다음의 정보는 당신을 리드 생성의 형태로 강력한 도구를 가질 수 있는 길로 이끌 것이다.

이 충고를 보고 싶으면 메모해 두어라.

구매 동기는 리드를 얻기 위한 강력한 도구다.

예를 들어, 어쨌든 사람들에게 필요한 것을 제공하는 것은 종종 그들을 당신의 투지로 이끌곤 한다.

그들에게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일 수 있는 이유를 하나 더 주면 당신은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것이다.

실제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더 자주 일어날 것이다.

너무 우스꽝스러운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당신의 상품이 고객에게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이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실에 근거하여 제안을 시도해 보십시오.

항상 남들과 앞에 서고, 그 결과 충성스런 팬층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리드 값에 대해 숙지하십시오.

모든 것이 동등하게 만들어지지는 않으며, 당신의 모든 캠페인에 적절하지도 않다.

어떤 리드를 대상으로 해야 하는지 확인하고 도움이 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하는 리드에 정보를 보내지 마십시오.

최고의 리드를 얻는 것이 분명히 성공의 열쇠다.

당신이 받는 리드는 독창적이고 질이 좋은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재빨리 단서를 수집하고 있다면, 당신은 중복이 발생하고 있다는 사실을 간과할 수 있다.

당신은 여러 번 나타나는 리드와 쉽게 마주칠 수 있다.

각 리드의 고유성을 확인하여 가장 성공적인 리드를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의 직업이 연관되어 있다면, 당신은 지역적인 사업체들과 이야기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조경업자가 된다면, 당신의 희귀한 나무에 대한 지식을 중심으로 토론하시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전문가가 당신의 지식으로부터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리드를 얻기 위해 키워드를 볼 때 긴꼬리 키워드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고 싶지는 않지만, 어떤 키워드는 원하는 리드를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구체적이다.

계속 다른 것으로 작업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 수정하면 결국 무엇이 당신에게 좋은지 알게 될 것이다.

작업 일정표에 리드 생성을 기록하십시오.

너무 공격적이면 리드를 잃을 수도 있다.

구체적인 일정이 있을 때는 보다 전문적인 접근법을 제시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리드에 같은 투구를 계속해서 제공하지 않는 곳에 이르게 한다.

비즈니스 블로그를 실행할 때는 항상 구독을 검색하십시오.

이것은 독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오라는 것을 상기시켜 줄 것이다.

이는 일반적으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고객 기반 내에서 리드를 창출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이다.

블로그는 진정으로 타겟팅된 리드를 창출한다.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을 때까지 각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성공적인 계획을 찾은 후에도 계속 연구하십시오.

최신 동향을 파악하면 언제든지 새로운 영업 기회를 얻을 수 있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