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당장 치질에서 벗어나십시오.

지금 당장 치질에서 벗어나십시오.

지금 당장 치질에서 벗어나십시오.

치질은 매우 고통스럽고 생활에 지장을 줄 수 있는 병이다.

치질에 염증이 생기면 그 사람은 통증 외에는 아무것도 집중할 수 없다.

치질 질환의 치료 및 예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공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치질에 열과 얼음을 바르는 것은 효과적인 치료법이다.

얼음과 열을 번갈아 가면서 치질의 크기를 최소화하고 치질을 치유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매일 적어도 10분 이상 환부에 얼음을 유지한 후 20분간 촉촉하고 따뜻한 열로 따라 올라간다.

치질의 고통과 불편함을 완화하기 위해, 마녀 헤이즐을 사용해 보십시오.

치질 조직을 수축시키는 기능을 가진 아스트링젠트로, 안도감과 힐링을 제공한다.

마녀 헤이즐을 솜뭉치로 바르고 5~10분간 그대로 두거나 시트즈 욕조에 넣는다.

배변 중 과도한 스트레칭이 치질의 원인 중 하나이다.

마시는 물의 양을 늘리고 식단에서 정제된 설탕을 제거하여 대변을 부드럽게 한다.

쪼그리고 앉는 것도 이 과정을 돕고, 배변 중에 무리를 할 필요를 줄인다.

변기에 앉을 때는 발 밑을 받쳐주는 작은 걸상이나 이와 비슷한 물건을 사용한다.

배변을 위해 쪼그리고 앉아 있는 세계 곳곳에서는 치질 환자가 많지 않다.

치질 치료를 돕기 위해 물에 레몬을 넣으세요.

레몬즙에는 모세혈관과 혈관벽을 튼튼하게 해 치질을 완화할 영양소가 들어 있다.

하루 종일 끊임없이 레몬 물을 마시는 것은 그것을 훨씬 더 좋은 것으로 만들 것이다.

통밀빵을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되고 치질에도 도움이 된다.

전곡류 또한 피부를 자극할 가능성이 적다.

큰 접시의 스파게티를 먹든, 잠수함 샌드위치를 먹든, 통밀을 선택하는 것은 현명한 선택이다.

치질로 고생하는 작은 좌석 쿠션을 가지고 다니는 것을 고려해보라.

쿠션은 여러분을 약간 우스꽝스럽게 느끼게 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여러분이 앉을 때 느끼는 압박감과 고통을 덜어줄 것이다.

그것은 특히 여러분이 한 자세로 끊임없이 앉아 있는 차 안에서 유용하다.

치질이 많은 것은 괄약근의 과다출혈로 만성적인 자극을 일으키기 때문이다.

치질이 재발하는 사람은 괄약근은 물론 복부 등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변비라면 배변하기 전에 좀 걸어 다녀라.

조금만 걸으면 변이 움직일 수 있다.

화장실을 사용하기 전에 조금 걸으면 치질의 주요 원인인 과도한 발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10분에서 15분 동안 가능한 한 힘차게 걸어라.

물은 치질의 증상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매일 10분씩 따뜻한 물에 자극받은 부위를 담가라.

그 후 찬물로 수건을 적셔 치질에 대고 잡는다.

변기에 맞는 좌욕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들은 대부분 약국에서 찾을 수 있다.

매일 적당한 양의 물을 마셔라.

이것은 잠재적으로 치질이 발생하는 것을 막는 가장 간단한 방법이다.

수분이 잘 공급되면 변비를 막아 치질의 원인이 된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몸을 깨끗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시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

식단에 섬유질을 많이 넣으세요.

섬유질이 많으면 변이 부드러워지는 것과 같다.

대변의 부드러움은 제거의 용이성을 위해 중요하며, 어떠한 통증이나 불편함도 크게 감소시킬 것이다.

신선한 과일과 많은 섬유질을 먹는 것은 부드러운 대변을 목표로 할 것이다.

물을 많이 마셔라.

만약 당신이 제대로 수분을 섭취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변에서 나오는 물이 사용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대변을 단단하고 통과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이것은 치질의 주된 원인인 긴장감을 유발한다.

하루에 적어도 8잔의 물을 마셔라.

이것은 치질 예방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미 치질이 있다면 대피가 훨씬 원활해질 것이다.

치질의 염증과 통증에 대처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위의 글은 치질과의 싸움에 대한 많은 암시를 준다.

치질은 스스로 치료할 수 있지만 치료하면 낫는 데 걸리는 시간이 줄어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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